작동이 안됩니다.

무료프로그램은 잘돌아갔는대
정식버전 결재후 사용하려하니 시작을 눌러도
로그인 시도만 뜰뿐 아무반응이 없습니다.
1~9번까지 기존에 하던대로 정상 입력했구요
윈도우 디펜서 확인했구요
크롬 다운되어있습니다.
프로그램 2개 구매했는대 어찌해야할까요
47회 조회


무료프로그램은 잘돌아갔는대
정식버전 결재후 사용하려하니 시작을 눌러도
로그인 시도만 뜰뿐 아무반응이 없습니다.
1~9번까지 기존에 하던대로 정상 입력했구요
윈도우 디펜서 확인했구요
크롬 다운되어있습니다.
프로그램 2개 구매했는대 어찌해야할까요
구입하신 프로그램은 서이추 자동공감 댓글로 확인되십니다. 무료체험하신 프로그램과 다르실 경우 프로그램 설정을 처음부터 새로 해주셔야합니다